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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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웹뷰어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    Microsoft사의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져를 이용하여 웹뷰어에 접속시 네트워크 환경이나 PC 문제로 인하여 정상적으로
    ActivX가 설치되지 않을 경우 Setup CD에서 WebviewerInstaller.exe 파일을 수동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Q비밀번호를 분실했을경우

    보안 유지를 위해 CS 팀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  • Q부팅이 안 되는 경우

    AC 코드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 한 다음 그래도 DVR의 FAN이 돌지 않거나, Front의 LED가 점멸하지 않으면 영업점에 문의하시거나 당사 CS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FAN이 돌고 LED가 점멸한다면 부팅은 했으나 화면이 안 나오는 경우 이므로 "모니터에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"를 참조해 주십시오.

  • Q일부 채널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

    케이블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합니다.
    문제가 발생한 채널의 카메라 전원이 정상적으로 공급되고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.

  • Q모니터에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

    비디오 출력 단자가 모니터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    입력 단자에 연결된 카메라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